반응형

충북 음성 가볼만한 곳 

용담산 도시산림공원 

 

 

 음성군에는 금왕읍이 가장 핫한 동네가 아닐까 싶다. 없는 것 없이 음식점도 시장도 필요한 모든 것이 다 있다. 금왕읍 가볼만 한 곳으로 새로운 용담산 도시산림공원을 추천한다. 아직 뒤편은 공사 중이지만 위에 올라갈 수 있다. 맨발 숲길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신식 놀이터까지! 머리를 식히기에 가벼운 산책을 오기에 좋은 비대면 여행지로 손색이 없는 산림공원으로 놀러 가자!

 

 

 금왕읍 시장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는 공사가 한창이었다. 한편에 작게 보이는 팔각정자를 향해 올랐다. 정자에서 내려다보이는 금왕읍 풍경을 감상했다. 의자가 있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바람이다. 산림공원은 초화원과 맨발 숲길로 구성이 되어있다. 도심에 이런 공원 조성은 환영이다. 점점 더 살기 좋아지는 금왕읍이다. 정자에서 더 올라가면 잘 조성된 공원 모습을 볼 수 있다. 깔끔하고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쉼터가 곳곳에 있다. 놀이터 아래쪽을 내려가면 탁 트인 뷰를 볼 수 있다. 맨발 숲길 공원도 있어 작은 숲길 체험도 할 수 있다. 아직 곳곳에 공사 중이라 더 많은 길은 볼 수 없었다. 그렇지만 작은 정자에 앉아 쉬며 아래 도시를 보는 일이 좋았다. 마치 산 정상에 오르듯 아래를 내려다보며 살랑이는 바람과 함께 탁 트인 공간을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마음이 편안해 짐을 느낄 수 있다. 

 


 

용담산 도시산림공원

주소 :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리 309-4

주차 : 공원 입구 옆 하천 아래 무료주차 가능

 

 


충북 음성 맛집

또와유 식당 (백년가게 선정)​

 

 

 금강산도 식후경! 업력이 30년 이상된 소상공인을 발굴해서 백 년 동안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하는 사업에 선정된 중소벤처기업부 인증_백년 가게 '또와유'식당에 가보았다. 잘 알려진 식당으로 손만두와 저렴한 가격,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곳이다.

 

 

 우린 만두전골 '중' 29,000원을 먹었다. 3인이 아주 배부르게 먹었는데 살면서 만두전골에 이처럼 많은 만두가 들어간 곳을 보지 못했었다. 게다가 손만두라니, 정성이 들어간 음식은 맛에서도 느껴졌다. 주인장의 손맛처럼 맛있는 반찬도 계속 리필해서 먹었다. 만두전골은 모두가 먹기에 좋은 간으로 많이 짜지도 심심하지도 않았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이었지만 손님이 계속해서 들어왔다. 두부와 빛깔 좋은 고기 그리고 만두 한 점을 같이 먹으면 속이 풀리듯 든든한 한 끼가 된다. 금왕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금왕시장에 있는 또와유 식당을 단연 추천한다. 만두가 맛있어서 포장하고 싶다면 역시 구매가 가능하다. 

 

 


 

 

 

또와유식당 (안심식당)

주소 :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308번길 6-1

영업시간 : 전화문의

전화 : 043-878-1991

주차 : 시장 앞 하천 무료주차

 

 

 

 

해당 게시글은 소셜미디어기자단이 작성한 글로, 음성군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