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

DIY 프리미엄 떡볶이

....? 떡볶이 무한리필은 처음이다. 오 마이 갓. 이런 천국이 있었다니. 세상 좋아졌네. 직원이 외국인이라 당황. 한국말을 못 하셔서 당황. 난 처음인데.. 그렇게 눈치껏 제조해 먹는 무한리필 즉떡 세계에 발을 들였다.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일반ㅣ8,900원 

학생 (초중고)ㅣ7,900원

소인 (7세이하)ㅣ4,900

 

하남 사람도 밥 먹을 땐 미사에 온다더니. 주위가 온통 식당 천국입니다. 청소년이 더 많이 오는 두끼. 한창 자랄 나이에 배 터지게 먹기엔 이만한 곳도 없다고 생각해요. 애매하게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

 

 

 

떡볶이 덕후 성지

각종 면, 떡, 기타 사리가 눈길을 끌어요. 거기에 튀김 까지. 계절 타지 않는 음식으로는 그만인데,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는 게 큰 메리트. 대표가 소스 개발을 위해 전국 각지를 뛰어다녔다고 합니다. 소스 조합으로 그 어떤 맛도 낼 수 있다니. 괜히 다양한 종류의 떡볶이를 만들고 싶은 욕심이 생겨요. (지나친 욕심은 당신을 살찌게 할 겁니다.)

 

 

 

어떻게 먹어도 취향저격

소스는 소스 그릇에 3 국자입니다. 에디터는 매운 맛 최하, 부산소스 두국자 + 두끼소스 한국자를 넣었어요. 육수를 조절하고 소스와 재료를 몽땅 넣고 끓이면 완성. 달콤 짭짤한 소스가 중독성 있어요. 보글보글 끓는 떡볶이를 먹으니 신기한 떡이 많아서 재미있었어요. 떡 속에 치즈, 콘옥수수 등 골라먹는 재미에 배부른 줄 모르고 먹게 됩니다. 소스를 진하게 끓이면 더 감칠맛이 나요.

 

스킬은 떡을 먼저 한소끔 끓여주고 다른 재료를 넣습니다.

 

 

 

뭣이 중헌디? 라면 무한리필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라면이 화룡점정이 아닐까 싶어요. 짜파구리와 수타면을 끓여 먹을 수 있게 되어있으니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 밖에 종류 많음!)

단점은 라면 먹으면 배불러서 떡볶이를 못 먹게 됩니다.

 

 

 

과한 욕심 금지

무한리필에 오면 평소보다 더 먹고 가겠다는 욕심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 조심해야 합니다. 오신 분들이 음식을 낭비하고 갔는데 이는 환경에도 좋지 않으니 조금씩 자주 가져다 드시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 어린 시절 추억을 소환하고 싶다면 

내 맘대로 먹는 두끼를 추천합니다.

 


포장 가능

27일은 두끼데이ㅣ마음껏 포장

사이즈업 18,000>15,000원

 

1. 마음껏 담아 15,000원 

2. 사이즈업 18,000원

3. 두끼 컵밥 3,000원

 

 

두끼 하남미사점

주소ㅣ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18 

🕘 오픈시간 미정 - 22:00 

📞 031-795-277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