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사이공'은 언제나 옳다.

가격, 맛.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지! 


 우리 집은 외식을 꽤 자주 하는 편입니다. 돈이 많아서가 아닌데요. 
어머니께서 음식 하는 것을 싫어하십니다. 일주일에 한 번 집에 아버지께서 오시면 그동안 드시고 싶었던 음식 보따리를 풀어놓으세요. 이번엔 쌀국수네요. 


그렇다면 갈 곳은 정해졌습니다.

 

 

 

가성비음식 마니아라면  

'미스사이공'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곳처럼 음식을 푸짐하게 내주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싸다면 남는 것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미스사이공은 베트남 현지 분들께서 만드시는데요.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주머니가 가벼운 사람들을 위한 최적의 외식 장소 같아요.

 

 

 

분짜

 순대처럼 생긴 채소 말이 튀김과 고기를 얇은 면과 채소에 싸서 같이 주는 피쉬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 소스는 달달하고 짠맛이 입맛을 자극하는데 분짜와의 조합이 좋다. 고기와 채소 그리고 면의 조합이 이렇게 좋은지 처음 알았다. 

 

 

 볶음면

 이국적인 향이 살짝 나는 맛으로 올려진 땅콩 고명 때문인지를 모르겠으나 고소한 맛과 볶음면의 짭짤한 소스가 잘 어우러진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의 볶음면인데 이상하게 집에서 하면 이 맛이 안 난다. 

 

 

 

옹기종기 귀여운 새우볼

 타코야끼에 문어를 조금씩 넣어주듯이 작은 새우가 한 마리씩 들어가 있다. 바삭한 튀김과 새우의 쫄깃함을 씹는 맛이 있다.

 

 

 

 제일 기본이 되는 쌀국수는 얇게 썰린 소고기가 포인트. 심지어 소고기라니 그저 감사합니다. 뜨뜻하고 특유의 향이 나는 육수를 맛보고 있으면 그냥 행복해요.

 

싸니까, 골고루 다 먹어보자!
세 명이 배부르게 먹고도 20,800원.

 

 

미스사이공 (미사강변점)

주소ㅣ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1 센트럴파크2 1층 101호

🕘 매일 10:00 - 24:00

📞 031-795-04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