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제 정글돔

 

인생샷 찍을 수 있는 식물원 어때?

 


* WARNING *
왜 아무도 말 안 해줬어..
안에 엄청 습하고 죽을 것 같자나..

 


📷 포토존 : 보여지는 포토존 말고 제일 1층으로 내려오면 햇살 가득한 길이 있습니다. 거기에요!

 


열대식물이 많은 정글 돔은 일단 입구부터가 숨이 막힌다. 약간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을 주는데 동남아가 이런 느낌일까 싶다. 각양각색의 식물이 있어 보는 재미가 있다. 특이한 모양을 하고 있는 식물 부터, 어디서 많이 본 꽃과 예쁘게 어우러진 주변 경관이 잘 어울린다.

 


포토존은 많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새 둥지! 이런 생각은 누가 했을까?! 가장 귀여운 포즈를 해보시오!
아래, 옆에만 보지 말고 고개를 들어 천장을 보세요. 나뭇잎을 색다르게 볼 수 있는 방법! 햇빛이 나뭇잎 사이로 들이치는 모습이 전혀 다른 공간에 있는 기분을 줍니다.

 

"생각보다 밖에서 정글돔을 바라보는 게 웅장하다. 돔의 건축 표현 방식 디테일이 마음에 들었다. '잘 만들었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앞에 작은 다리와 징검다리에서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끊이 않는 게 보기 좋았다. 매번 느끼지만 옆에 누가 있느냐에 따라 그 공간에서의 경험이 달라지는 것 같다. 더웠지만 덥지만은 않았던 정글 돔 :)"

그냥 찍어도 이 정도?

 

📌 거제식물원 (정글돔)

🕒

매일 09:30 - 17:00 동절기 (11월~2월) 16:00 매표 · 입장 마감

매일 09:30 - 18:00 하절기(3월~10월) 17:00 매표 · 입장 마감

월요일 휴무 다만,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공휴일 다음의 첫번째 평일, 1월 1일, 설날, 추석

🚘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95

📢 주말은 피해주세요. 안에 들어가면 숨이 탁 막힐 정도로 습하답니다. 조심하세요!

 

 

 

 

거제숲소리공원

 

양, 토끼, 당나귀
동물친구를 만나러 가요!


거제도엔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잘 되어있는 공원이 많다.
그중에 동물도 있고, 신나는 놀이터도 있는 거제숲소리공원을 알아보자.

 


공원 입구에서 출발! 다리를 건너면 갈림길이 나온다.
양떼가족놀이터와 도토리 놀이터를 향해서 걸어가면 경사진 길이 나오고 곧 아이들이 놀기 좋은 테마 놀이터가 나온다. 조금 덜 힘들게 올라가려면 옆에 잘 보이지 않지만 데크로 만들어진 길이 잘 되어있다. 일반 도로 길보단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숲 안쪽으로 길이 나 있어서 힐링하며 걸을 수 있다.

놀이기구가 다른 곳과는 조금 색다르게 되어있어서 즐기기 편하다.
*옆에 화장실도 있으니 참고

 


도토리 놀이터를 지나면 양떼목장으로 향하는 길이 있는데, 잔디가 있고 광장 왼편에 양, 조랑말, 그리고 토끼를 사육하는 공간이 보인다. 모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데 모이는 한 바가지에 2000원이다. *우리 다른 음식은 주지 말아요. 동물이 아파해요.

 


생각보다 토끼에게 밥을 주는 일은 사랑스럽다 못해 토끼가 오물 되는 입만 보게 될 정도이다. (그만큼 귀엽다) 양은 평소에 밥을 안 주는 게 아닐 텐데 아주 잘 먹는다. 조금 격하고 사나우니 조심하자.


*먹이 주기 꿀팁 🐇 : 토끼는 오물거리며 풀 한 가닥을 먹지만, 양에게 준다면 바닥에 다 흘릴 수 있다. 먹이를 먹이 통에 부어주는 게 가장 좋다.

"그냥 같이 있기만 해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우리다. 올라가면서도 윤희를 선뜻 업어주는 종구 (꽤 긴 거리를 갔다고 한다, 오르막인데, 좀 높은데..), 추워서 서로 나눠 주던 겉옷. 아기들 타라고 설치한 시소인데 어른이들이 타서 신나게 웃는 소리가 양 떼 놀이터까지 들렸다. 이젠 무언가를 함께 하는 일이 당연하게 느껴진다. 근데 그게 정말 좋다."

 

📌 거제숲소리공원

🕒 매일 10:00 - 18:00 / 설, 추석 당일, 월요일 휴무, 17시 입장마감, 동물먹이주기티켓팅 16시 마감

🚘 경남 거제시 거제면 서상리 산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