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국 모든 꽃이 모였다!

음성화훼유통단지

 

꽃시장-꽃도매

 

 어느덧 4월, 이제 완연한 봄이 왔다. 곳곳에 꽃이 피기 시작하고 내 마음도 봄바람에 살랑인다. 다소 쌀쌀했던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이 할 겸 분위기 전환으로 꽃을 사보는 건 어떨까? 분명 우울했던 기분도 좋아지고 예쁜 꽃이나 식물을 키우다 보면 책임감도 생겨 보다 더 활기찬 삶을 살 수 있을 거라 소망해본다. 버스 정류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음성 시민이라면 오기도 편한 위치에 있다.

 

꽃시장-꽃도매
꽃시장-꽃도매
꽃구매-꽃소매
꽃구매-꽃소매
저렴-꽃-구매-시장

 

 충북 금왕읍에는 전국에서 가히 최대 규모라고 불릴 만큼 1000평 정도되는 '음성 화훼 유통 단지'가 있다. 위 쪽에서는 꽃 경매도 이뤄진다. 꽃시장에서는 도소매를 동시에 운영하며 주로 도매상이 트럭째로 물건을 가져간다. 현재 가장 인기가 좋은 식물은 아무래도 봄을 맞이해 향기가 좋은 식물이 주로 판매된다. 사장님 픽은 아틀란티스다. 영국 첼시 정원 박람회 대상까지 받았다니 호기심이 생긴다. 추위에도 강하고 향이 좋기로 유명하다. 음성화훼 유통단지 옆에 대림 묘묙농원 새로 생겼다. 장점은 관엽, 나무, 화분 등 셀 수 없이 많은 종류를 보유하고 있다.

 

저렴-꽃-구매-시장
꽃종류많은곳-화분
꽃종류많은곳-화분

 

인스타그램 

보다 더 쉽게 사진으로 볼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직접 문의 해보자. 

음성 금왕 화훼단지 @flower_complexx

꽃 자재 @ydflowermaterial

꽃, 식물 @baghyeonjin543

수입 화분@flower_potsss

묘목, 나무 @W_gardencenter

 

음성 화훼유통을 소개한 유튜브 영상 (보유한 꽃을 소개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tKuP6_L4Epg 

 

꽃흙-분갈이-화분-흙
꽃흙-분갈이-화분-흙
가성비화분-가성비꽃
가성비화분-가성비꽃

 

화분

 꽃만 있는 것이 아니다. 화분도 그 가지 수가 엄청나게 많다. 만들어진 재료도 다양하다. 돌, 쇠, 도자기 등등 색상도 다양하다. 수제 분도 있다. 이태리, 중국, 베트남 등에서 수입을 하신다. 샘플로 하나씩 다 있어서 둘러본 뒤 주문을 할 수 도 있다. 도매하시는 분들은 박스 구매도 가능하다.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화분이 이곳에 있다. 종류는 약 1000개. 과연 전국 최대 화분 가게라고 할만하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화분은 토분으로 감성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 카페, 개인 집, 사무실 등, 파릇파릇한 식물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을 가지고 있어서 인테리어 용으로도 많이 나간다고 한다. 

 

전국꽃종류모음-전국대표꽃시장
전국꽃종류모음-전국대표꽃시장
전국꽃종류모음-전국대표꽃시장
음성화훼-화훼유통단지

 

 꽃과 화분을 샀다면 꽃의 자양분이 되는 좋은 흙도 필요하다. 종류는 용토 상토가 있고 이외에도 분갈이에 필요한 다양한 흙을 보유하고 있다. 리터 (2L, 5L) 당 판매를 한다. 흙 뿐만 아니라 조금 더 꾸미고 싶은 사람을 위한 돌 종류도 많다. 

각종 영양제도 있으며 가루형태로 물에 희석해서 사용가능한 '코니도'라는 제품도 있다. 개인도 사용할 수 있게 소포장으로 판매도 하고 있다. 병충해를 막기 위해 '싹자바'라는 작은 희석용 제품을 추천한다.

 

음성화훼-화훼유통단지
난-히아신스-식물-인테리어
난-히아신스-식물-인테리어
오키드-선인장-꽃쇼핑

 

 꽃을 구경하고 있으니 절로 기분이 좋아짐을 느낀다. 장사하는 사람, 꽃이나 식물을 취미로 키우는 사람에게도 이곳은 최적의 쇼핑 장소로 추천한다. 왠지 우울한 오늘이라면 힐링 100% 가능한 화훼단지로 놀러 가보자!

 

오키드-선인장-꽃쇼핑
다육식물-전국최대꽃시장-꽃


다육식물-전국최대꽃시장-꽃-식물

 

금왕 화훼 유통 단지

주소 : 충북 음성군 금왕읍 용계리 439 음성화훼유통

전화 : 043-877-3033

영업시간 : 연중무휴/ 오전 8시 - 오후 18시 

기타 : 도매상은 용달을 가지고 오면 지게차로 실어드리며 화물배송도 가능하다. 이외에 여러 배송 방법이 있다. 궁금한 사항은 문의

 

 

해당 게시글은 소셜미디어기자단이 작성한 글로 음성군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